다양한 이야기

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는 데 있어 많은 이들이 고민하는 건 방문자 수일 것입니다. 본인의 블로그를 방문하는 이들의 숫자가 적다면 운영하는 재미를 느끼기 어려울 뿐만 아니라 구글 애드센스가 통과된 이후에 수익을 발생시키기도 어렵기 때문입니다. 


저도 이러한 고민에 봉착해 있습니다. 해당 블로그를 개설한 지 한 달이 가까워짐에도 일 방문수는 0-3명을 기록하고 있거든요. 다른 사람들처럼 100명. 500명. 1000명까진 바라지도 않습니다. 일 방문자가 10명이라도 넘으면 소원이 없겠습니다. 그 소원을 이루기 위해 전 키자드에 제가 운영하는 블로그를 등록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키자드에 본인의 블로그를 등록하면 백링크를 해주거든요. 그러므로 블로그 지수를 높일 수 있죠. 

 

티스토리 블로그 백링크 등록하기 (Feat. 키자드) 

 

키자드웹페이지입니다.



▲ 티스토리 블로그 백링크를 등록하기 위해 먼저 키자드 웹사이트에 접속해줍니다. keyzard.org/ 해당 링크를 꾸욱 눌러주세요.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면 빨간색 네모칸 안의 로그인 버튼을 눌러 로그인해줍니다. 아 회원가입부터 해줘야겠네요.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면 새로운 화면이 나타날테고 바로 하단에 회원가입할 수 있는 버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클릭하여 회원가입. 가입 완료되었다면 로그인~!. 

 

 

키자드웹페이지입니다.

 

▲ 로그인 후 키자드 메인페이지로 이동되었다면 빨간색 네모칸 안의 티스토리 백링크 등록을 클릭해줍니다. 운영하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백 링크해서 블로그 지수를 높이는 게 목적이니깐요.  

 

키자드웹페이지입니다. 


▲ 티스토리 블로그 포스트 별 백링크를 자동으로 등록시킬 수 있는 화면이 땋하고 나타납니다. 빨간색 네모칸 안에다가 티스토리 블로그 주소와 백링크 등록을 시킬 포스트를 시작 번호부터 끝 번호까지 입력해줍니다. 시작번호와 끝 번호는 포스팅한 글의 개수를 뜻해요. 본인이 50개의 포스팅을 했다면 시작번호에는 1. 끝 번호에는 50을 입력하면 됩니다. 주소/시작번호/끝 번호 모두 입력했다면 등록 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아 참 포스트 1개만 등록할 경우에는 끝 번호는 입력하지 않아도 돼요. 시작 번호에 1이라고만 입력해주면 됩니다. 

 

키자드웹페이지입니다.


▲ 위처럼 등록되었습니다 라는 확인 창이 뜬다면 티스토리 블로그 백링크 등록은 완료된겁니다. 앞으로 일 방문자 수가 늘어나길 기대해보겠습니다. 아 참 연동이 된 건 아닙니다. 새로운 글을 발행했다면 키자드 웹페이지에 와서 다시 백링크를 해줘야 해요. 귀찮고 번거롭다면 키자드 후원을 하세요 그럼 후원 혜택으로 새로운 포스트를 발행할 때마다 자동으로 티스토리 포스트 백링크를 생성해주거든요. 끝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